드라마 영화 방송/으라차차 내 인생

으라차차 내 인생 51회 / 52회 예고

go_yo 2022. 6. 25.
반응형

 

으라차차 내 인생 51회 220624(금)

 

강대표는 아내 미경이 승주에게 뇌물 누명을 씌운걸 성욱이 말해서 알게 되고 결혼을 승낙한다. 

디자인실 사무실 사람들은 회식으로 노래방도 가려는데 동희는 힘찬이 때문에 빠지게 된다. 차열은 굉장히 아쉬워한다. 자기전 힘찬이는 오늘은 아저씨한테 전화 안온다 라고 말한다. 이에 동희는 에이 아저씨 전화 기다리는거 아니라고 말하고 힘찬이를 재운다. 

 

혜령은 현석에게 일을 그만둔다고 한다. 전에 사돈 체면이 있어서 이런데서 일 못한다고 했었지않냐며 딸의 결혼이 성사됐다고 그 상대가 이나패션이라고 말한다. 그러자 현석은 인규한테 축하 전화 해줘야겠다고 말한다. 친한 동생이라는 말에 혜령은 놀라고 일 그만두는거 다시 생각해보겠다고 한다. 장사장님과 이나패션 오너가 아는 사이라니!

 

 

정호는 집에서 명숙 친구들 모임에 불편할까봐 밖으로 나간다. 학교 끝나고 가는 길에 혜나는 공원에서 벤치에 앉아있는 할아버지를 만난다. 할아버지 퇴직했다고 집안일이라도 하고 싶은데 다들 쉬라고만 한다고 혜나에게 말하니 그게 싫으시냐 묻는다. 이에 평생을 일해서 그런지 노는게 죽을맛이라 답한다.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고 사주겠다고 혜나에게 말하지만 영어학원에 가야해서 헤어진다. 영어학원 끝나고 다시 공원을 지나가는 혜나는 아직도 계신 할아버지를 본채 미용실로 간다. 혜나는 아빠에게 할아버지 쓸쓸해보이신다고 어떻게 좀 해보라고 한다.

 

차열은 동희가 전화하는걸 듣고 누구 생일이냐고 묻는다. 동희는 고모부 퇴직파티라고 말해준다. 이에 부럽다 그런것도 하고 라 말하는 차열이다. 짠하다. 퇴근하는 동희에 산 케익을 건네며 어서가라고 즐거운 시간 보내라고 하는 차열이다.

저녁까지 공원에서 보내고 불꺼진 집을 이상하게 보며 들어서는 정호. 불을 켜니 퇴직축하파티를 여는 가족들. 감동이다.

방으로 들어온 동희는 종민선배의 문자를 받는다. 차열이가 노래 부른 영상이다. 동희에게 바치는 노래라며 별보러가자 노래. 영상을 보며 동희도 노래 마음을 느껴본다. 둘의 지난 장면들도 보여주고. 그리고 예고까지 차열이 부르는 노래로 이어져서 새로웠다. 편집 대박.

 

 

52회 예고 :  놀이터에서 친구와 있는 힘찬이, 우리 누가 더 빨리 오르나 시합할래? 라 말하는 힘찬이 친구. 동희는 힘찬이가 다쳤다는 전화를 받는다. 동희는 차열과 병원으로 달려간다.


드라마를 보는데 말하는게 차열이는 송중기 같고 태평이는 조정석 같다.

으라차차 내 인생 너무 재밌다. 이번 드라마는 하이라이트 영상도 있고 OST도 많은것 같다.

KBS 일일드라마 화이팅!

다음주 힘찬이는 별일 아니기를.

 

으라차차 내 인생 노래방에 안가고 가는 동희와 바라보는 차열이.

 

으라차차 내 인생 혜란과 승주

 

공원 벤치에 앉아 있는 할아버지를 보는 혜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