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삼남매가 용감하게

삼남매가 용감하게 30회 예고

go_yo 2023. 1. 2.
반응형

삼남매가 용감하게 30회 23년 1월 7일 토요일 방송 /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30회 예고

소파에서 자는 상준

덮구 자

내가 신경 쓰이는구나?

 

상준이 임주환씨 너무 멋있어요ㅠㅠ

그거 사랑인데

나도 정말 궁금한게 있거든

남편한테

속은거 없어?

뭐?

우리 지우가

당신이 친엄마란 사실을 알게 돼도 걔는

꿈쩍도 하지 않을거야

 

태주는 기억을 잃었나 봅니다

아마 다시 만나고 나서부터 기억이 없나 보네요ㅠㅠ

상준이 입장에선 슬프지만

재밌네요~~~

 

지우가 불쌍하네요ㅠ

지우가 장미 아들이 맞다면 안키워서 다행이라고 생각되지만

사촌형은 일을 이렇게 만들고..

사실이 빨리 밝혀져야 할 듯 싶네요

지우가 장미 아들이 맞는건지도 아직 의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