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삼남매가 용감하게

삼남매가 용감하게 33회 예고

go_yo 2023. 1. 14.
반응형

삼남매가 용감하게 33회 23.01.15(일) 방송

삼남매가 용감하게 33회 예고

동생분은 잘 계시죠?

남친하고 다시 만나는 것 같아요

산책길에서

할머니와 마주치고 놀라는 두 사람ㅋㅋ

ㅋㅋㅋ

달라진건 없어 그대로 가면 돼

영원한 비밀이 어딨어?

태주씨한테 말이라도 하겠다는 거야?

소림씨도 참 사람 좋았는데

왜 헤어진거야?

소림과 남수의 사이를 안 지혜

소림과 만나서 따지고..

 

두 여자가 왜 남수같은 애랑 엮여서는..ㅠㅠ

 


이 드라마가 50부작인데

화딱지 나는 사촌형-장미-남수 얘기를

45회까지 끌 작정인건지

언제까지 봐야하죠?

 

또 태주는 저런 성격 아니지 않았나요

왜 캐릭터가 변하나요

 

궁금한 점

 

상준이도 사촌형한테 속아 끌려다닐 것인가?

 

지우는 장미 아들이 맞는가


장미는 원래 미쳤다치고

사촌형은 끝까지 저러네요

정말 무서운 캐릭터인 듯합니다

정말 벌 받아야 하죠

 

+자신의 아들을 믿지 못하고 얘기하지 않고

이를 동조한 상준 엄마 세란도

책임을 피할 수 없겠죠..

 

상준이 때문에 이 드라마를 봅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