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으라차차 내 인생

으라차차 내 인생 82회

go_yo 2022. 8. 8.
반응형

으라차차 내 인생 82회 220808(월) 방송

이번화는 너무 슬프네요

 

사실을 알게 되고 오열하는 차열이

 

외로웠던 차열이가 드디어 찾은 마음, 사랑인데

우는 게 너무 가슴 아프네요

 

여기 피디님은 주변 풍경 배경을 잘 찍으시는거 같아요

날씨 계절을 살려서

 

힘찬이의 스케치북엔 차열이도 그려지고

 

분홍색 입은 둘 너무 이쁘네요

 

"다 그렸다"

 

잘 그렸다는 동희의 말에

사진 찍어서 아저씨한테 보내드리자는 힘찬이

 

 

도착한 그림 문자

 

문자 그림을 보고

마음이 너무 아픈 차열이..

 

동희의 집 앞에 오게 되고

 

"차열씨 어디서 뭐하고 있는거에요

진짜 아무 일도 없는거 맞죠

차열씨한테 무슨 일 생기면

나 정말 못살거 같은데

정말 아무일 없는거죠"

 

 

걱정하는 동희의 말을 듣고 

가슴 아프게 우는 차열

 

너무 연기를 잘하네요ㅠ


나온 노래는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결국 또 헤어지네요 - 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