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기타

용감무쌍 용수정 OST 주제곡 엔딩 노래 음악 Bravest life 한영주 가사

go_yo 2024. 6. 29.
반응형

용감무쌍 용수정 OST 주제곡 엔딩 노래 음악

드라마 끝날 때 나오는 노래입니다^^

 

제목 Bravest life 가수 한영주

가사

Bravest is my life 오늘도

거친 세상 살아가면서도

나 끝까지 이겨보려고 하잖아

 

You're the only one 세상에

불꽃같은 용기를 보여줘

내가 꿈꿔왔던 세상을 만들꺼야

 

나는 널 기억할게

오늘을 그려갈게

가슴이 벅차게

다시 살아가려 했던 것 뿐야

 

지치지 않을 거야

넘어지지 않을 거야

끝까지 포기하지 않을 거잖아

 

Bravest is my life 오늘도

거친 세상 살아가면서도

나 끝까지 이겨보려고 하잖아

 

You're the only one 세상에

불꽃같은 용기를 보여줘

내가 꿈꿔왔던 세상을 만들꺼야

불꽃같은 열정으로

한계를 넘어서서

세상을 흔들어

나의 강철같은 굳은 의지로

 

세상과 부딪혀봐

너무 힘이 들땐 울어도

괜찮아 하늘 높이 올라가는 거야

 

Bravest is my life 오늘도

거친 세상 살아가면서도

나 끝까지 이겨보려고 하잖아

 

You're the only one 세상에

불꽃같은 용기를 보여줘

내가 꿈꿔왔던 세상을 만들꺼야

 

어둠속에서도 빛을 잃지 않을 거야

이 세상을 밝혀 모두 이겨낼 거야~~~

 

Bravest is my life 오늘도

거친 세상 살아가면서도

나 끝까지 이겨보려고 하잖아

 

You're the only one 세상에

불꽃같은 용기를 보여줘

내가 꿈꿔왔던 세상을 만들꺼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