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기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170회 이용식 딸 이수민 사위 원혁 여주 숲속 카페 호수 촬영지

go_yo 2024. 6. 27.
반응형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170회 이용식 딸 이수민 사위 원혁 여주 카페 호수 촬영지

2024년 7월 4일 목요일 방송

KBS2 목요일 저녁 8시 55분 방송

 

멤버

박원숙,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

 

게스트

이용식, 이수민, 원혁

사선녀를 찾아온 뽀식이 유랑단 이용식, 딸 이수민, 사위 원혁

뽀식이와의 추억 여행

"자기야~!"라고 외치며 한달음에 달려온 손님, 뽀식이 개그맨 이용식이 사선녀를 만난다.

큰언니 박원숙부터 한 명씩 차례대로 나눈 이용식표 인사로 자매들은 시작부터 빵 터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용식이 얼마 전 결혼한 딸네 부부와 합가 중이라는 사실을 들은 박원숙이 신혼부부에 대한 걱정을 드러내자, 이용식은 이를 해명하기 위해 열변을 토하기도. 이어서 8년 반 만에 낳아 애지중지 귀하게 키운 딸 이수민이 원혁을 처음 소개했을 때의 상황을 떠올린 이용식은 그때의 당황스러웠던 심경을 고백한 데 이어 트로트 경연 대회에 출연한 원혁이 방송을 통해 공개적으로 결혼 허락을 구했던 당시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뽀식이 유랑단 기습 방문

남진 모창의 1인지다운 이용식의 무대로 분위기가 고조된 상황에서 "뽀식이 유랑단을 소개합니다"라며 깜짝 손님을 공개.

정체는 바로 사위 원혁!

노래와 함께 등장한 원혁은 장인어른 이용식과 완벽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

게다가 세 번째 멤버, 딸 이수민까지 등장하자 자매들은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잊지 못할 사랑의 트위스트~

이수민은 살면서 겪어 온 이용식의 남다른 딸 사랑법을 폭로한다.

친구와의 여행부터 신혼 여행까지 이용식이 함께했다는 사실에 자매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한편, 결혼 전부터 자신을 지지해 준 장모님을 떠올리며 원혁의 눈가가 촉촉해진 데 이어서 딸의 결혼식에서 서프라이즈로 불렀던 축가를 이용식이 다시 한번 부르자 딸을 보내는 아빠의 진심에 모두 감동하며 눈물바다가 된다. 

이용식의 눈물 젖은 이북 음식

이용식이 자매들을 위해 이북식 꽃게조림을 요리한다.

이용식표 꽃게조림을 맛본 자매들은 너도나도 그 맛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할 정도.

이북식 꽃게조림에 얽힌 어린 시절을 떠올린 이용식은 비극적인 역사로 인한 가슴 아픈 사연을 털어놓는다.

홀로 월남 후 북파 공작원이 된 아버지와 북한에서 남편의 부재속에 가혹한 고문을 당해야 했던 어머니의 안타까운 사연과 평생 보복의 두려움 속에서 살았던 아버지가 이용식에게 남긴 유언이 공개된다.  

한편 뼛속까지 개그맨인 이용식이 이야기 보따리를 대방출한다.

코미디언 공채 시험 현장에서 구봉서, 배삼룡, 이기동 등 코미디계 전설들을 웃긴 개그부터 서영춘이 조문하러 찾은 장례식장을 초토화시킬 뻔했던 에피소드까지 공개에 웃음을 선사한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170회에 나온 촬영지 장소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송에 나온 숲속 테마파크와 카페는 여주 북내면에 위치한 숲을 그리다 테마파크이고, 카페는 테마파크 안에 있는 카페 포레스트입니다.

 

인공호수와 인공폭포가 조성되어 있는 카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