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그리팅몰 포방터 쭈꾸미 볶음 후기

go_yo 2023. 2. 17.
반응형

그리팅몰  [포방터 쭈꾸미 볶음] 후기

그리팅몰 모두의맛집 라인 포방터쭈꾸미 쭈꾸미볶음 후기입니다~

내돈내산입니다^^

가격이 꽤 되는 상품입니다

 

냉동보관 제품이에요

먹기 전날 냉장보관 or 찬물 1시간 반 해동 후 조리하면 됩니다

저는 찬물 해동 후 먹었어요~

 

재료는 떡+어묵, 소스, 쭈꾸미+삼겹살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해동하면서 쭈꾸미+삼겹살 파우치에 생긴 물은 버리고 조리하면 됩니다

Tip으로 남은 양념에 밥+김가루+치즈를 넣고 볶아 먹기와

12시간 냉장 해동 후 쭈꾸미+삼겹살+양념장을 같이 넣고 냉장고에서 12시간 숙성한 후 조리하면 양념이 더 깊숙히 벤 쭈꾸미볶음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추가로 집에 있던 통마늘과 양배추를 넣어서 먹었어요^^

먹어보니 맛있어요

맵기는 그렇게 맵지 않아요~

좀 달아요

팁으로 미나리와 삶은 콩나물을 넣어 먹으라고 적혀있었는데요

콩나물이 많이 생각났네요! 딱인 재료 같아요

안넣어서 아쉬웠어요ㅠ

 

이상 포방터 쭈구미 볶음 후기였습니다^^

그리팅몰 첫구매 첫이용 후기 + 친구 추천인 코드

 

그리팅몰 첫구매 첫이용 후기 +(친구 추천코드)

그리팅몰 첫구매 첫이용 후기 요즘 마켓몰들이 많은데요 이번에 그리팅몰을 이용해봤습니다. 그리팅몰은 현대계열사입니다. 친구추천코드 : 42XV1Q00 새벽배송으로 선택하여 받아봤습니다. 새벽

eldhd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