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그리팅몰 - [한우 된장찌개] 후기

go_yo 2023. 2. 14.
반응형

그리팅몰 - 원테이블 [한우 된장찌개] 후기

그리팅몰에서 구입한 그리팅몰 원테이블 제품 한우 된장찌개 후기입니다^^

내돈내산입니다

제품 특징
  • 냉장보관
  • 400g 1인분
  • 쇠고기 양지(국산)

 

한우란 말에 골랐어요

뭐 더 넣은 것 없이 봉지에 든 것 그대로 냄비에 부어 끓여 먹었어요~

두부도 따로 준비해서 넣은 게 아니랍니다

두부, 야채 들어있어요

냉장보관 식품인 게 특이하고 신기했어요

한우 된장찌개란 이름답게 소고기가 들어있는데 양지로 장조림 스타일의 고기입니다

개인적으로 한우라서 좋지만 고기가 안어울린다는 느낌이 들었네요ㅎㅎ

 

조리법은 두 가지로 나뉘는데 중탕 조리법 / 직접 가열 조리법 이렇게 두 가지로 적혀있어요

저는 직접 가열 조리법으로 냄비에 부어 끓여먹었네요

중탕으로 드시는 분들은 궁금해요ㅎㅎ

맛은 진한 된장찌개 맛이었어요

사골육수라 그런가요, 계속 먹다보니 진한 맛이 났습니다ㅎㅎ

양은 1인분 좀 넘는 것 같아요!

 

이상 그리팅몰 원테이블 한우 된장찌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