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2024

수지맞은 우리 삼자대면 우리 선영 마리

go_yo 2024. 7. 5.
반응형

수지맞은 우리 삼자대면 우리 선영 마리

수지맞은 우리 74회 中

김마리 이사장님!

 

아들을 못 알아보누~~ㅠㅠ

 

현우는 찾다가 포기한 걸까요

 

솔직히 선영이랑 진태랑 만나는 거 좀 그런 거 같은데..

이럴려고 이런 설정이었나 보네요~~

 

나중에 키워줘서 고맙다고 할라나~~~

눈물 흘릴 예정입니다ㅠ

 

다음 편에서 2층 방의 정체가 밝혀질까 궁금하네요

그건 어린 현우가 썼던 방이겠죠

 

아들인 건 나중에 어떻게 알게 될까요

 

나영이가 그 집 살면서 알아내서 연결해 주는 역할일까요

 

도영이는 사기당하지 마라ㅠㅠㅠㅠ

 

성공하자 아아송~

 

찰리 강이 머리 해줘서 넘긴 거 어울리고 잘 생겼던데ㅋㅋ

 

수지맞은 우리 재밌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