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2024 드라마

세 번째 결혼 104회

go_yo 2024. 3. 22.
반응형

세 번째 결혼 104회

2024년 3월 25일 월요일 방송

MBC 평일 월~금 일일드라마 저녁 7시 5분

세 번째 결혼 104회 미리보기 예고

이거 우리 아버지 핸드폰이잖아!

덕수의 휴대폰을 사수하기 위해 한바탕 소동이 일어난다.

결국 다정의 손에 들리게 된다.

덕수(안내상), 다정(오승아)

백상철이 그 폰을 훔쳐 갔다면

범죄를 입증할 만한

증거가 있는 게 틀림 없어요!

휴대폰 수리 다 됐습니다.

엄마, 당장 가서 휴대폰 찾아올게

신덕수 핸드폰부터 찾아와서 없애버려야겠어

 

핸드폰 수리센터에 폰을 찾으러 상철보다 먼저 와있는 세란

이런 세란을 보게 되는 상철

휴대폰을 그냥은 절대 안 뺏길 거에요

저도 준비를 해야 할 거 같아요

 

핸드폰을 가지고 실랑이를 벌이는 두 사람, 상철과 세란 

폰을 낚아채는 다정

ㅋㅋㅋ

빼앗긴 두 사람

ㅋㅋ

각오해

너 이제 끝이야

폰을 가지고 차에 타는 다정

얼른 핸드폰에 뭐가 있는지 확인부터 해봐요

핸드폰을 확인해 보는 다정

세 번째 결혼 104회 예고 영상

 

너무 웃겨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