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2024 드라마

세 번째 결혼 65회

go_yo 2024. 1. 25.
반응형

세 번째 결혼 65회

1월 26일 금요일 방송

MBC 저녁 7시 5분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 65회 미리보기 예고

정다정씨를 사랑하고 있어 .진심으로..!

요한이 다정을 향한 마음을 이야기하자 지훈은 분노한다. 한편 송이는 다정을 찾아 나서고 다정은 악몽에 시달린다.

 

출연진

요한(윤선우), 다정(오승아), 지훈(박영운)

다정씨를

이렇게 만든 사람들

내가 꼭 찾아내서

가만 안 둘 거에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다정씨니까

더 이상 다정씨에 대해서

떠올리지도 말고

단념해라

형이 좋아하는 여자면

나 시작도 하기 전에 포기해야 돼?

강세란..

우리 아빠도 모자라서

나까지 절벽에서 밀어서 이 꼴로 만들어?

절대 용서 안 해

기다려

세 번째 결혼 65회 예고 영상

 

다정아 다행이다ㅠㅠ

 

기억을 안 잃은 다정입니다

 

그럼 기억 잃은 척할 거 같아요

 

이번엔 엔딩곡이 나오네요

원래 MBC 일일드라마 엔딩 예고는 똑같았는데 말이죠~

 

지난 64회에서는 다정을 찾는 애타는 요한이의 마음이 너무 느껴졌습니다ㅠㅠ

 

그리고 다정을 찾고 다정이를 향한 마음이 보이네요ㅠ

 

요한이는 지훈이가 좋아하는 사람이 다정인 걸 아나 보네요

 

지훈이도 좋은데..ㅋㅋ

 

재밌는 삼각으로 갔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