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2023드라마

세 번째 결혼 25회 예고

go_yo 2023. 11. 30.
반응형

세 번째 결혼 25회

12월 1일 금요일 방송

MBC 일일드라마

 

25회 미리보기

윤여사는 애자와 세란의 말에 덕수를 오해한다.

한편, 다정은 송이를 보고 고민에 빠지는데...

 

윤여사(반효정), 애자(최지연), 세란(오세영), 덕수(안내상), 다정(오승아)

 

25회 예고

실은 저 아직

미혼이에요

세란씨가 백상철씨 부인이 아니라

정다정씨가 부인이었군요

너.. 당장 상철씨랑 이혼해

물 피한 다정

ㅋㅋ

물 맞는 세란

꿈 깨

나 이혼 안 하기로 결심했거든

 

내가 누구 좋으라고 이혼을 해?

다정씨!

미안해요

정말 미안해요

네?

그동안 다정씨를 오해하고 있었어요

 

세 번째 결혼 25회 예고 영상

다정이 물 피하고ㅋㅋㅋ

ㅋㅋㅋ

잘한다

 

배우들 어떻게 찍었을까ㅋㅋ

 

진짜 아들을 모르는 것도 모자라 오해하게 되네..

 

요한은 다정에 대한 오해를 풀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