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2023드라마

우아한 제국 63회 예고

go_yo 2023. 11. 22.
반응형

우아한 제국 63회

11월 22일 수요일 방송

이거 어머니가 주셨어

도청장치가 있는 팔찌를

재클린이??

 

이게 뭐지..?

 

칩을 뺏어

도망가는 희재

ㅋㅋ

칩같은 게 있었어..

설마 도청장치??

최근에 뭔가 이상한 일 없었어?

서희재가 당신이 하는 일을 뭔가 먼저 알아차리거나

그런 일 없었어? 

우연의 일치일 거야

재클린의 헛소리에

신경 쓸 필요 없어

 

우아한 제국 63회 예고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죽겠네

ㅋㅋㅋㅋ

 

배우들은 찍으면서 안 웃겼을까

 

재클린 서희재 둘이 너무 웃김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