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비밀의 여자

비밀의 여자 82회 예고

go_yo 2023. 7. 6.
반응형

비밀의 여자 82회 예고

230706 (목) 방송 KBS2 일일드라마

 

겨울은 애라가 세연을 죽였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하여 세린에게 애라를 함께 죽이자고 제안한다.

한편, 애라는 자신이 술집에서 일했던 과거가 유진의 집에 알려지면서 영란에게 이혼을 종용 받게 되는데..

오세린 그 여자

지금 자수했대

자수?

주애라 그 여자가 우리 언니 죽인 거

내가 내 눈으로 확인했어

우리 언니가 당한 거

똑같이

되갚아 줄 거야

그럼 나랑 같이 해요

여자 팀장중에 유흥업소에서 일한 사람이 있다네요?

이걸

남유진 집으로 보낼 거예요

그거 나한테 줘

주애라

너도 내 손에서 한 번 놀아놔 봐

비밀의 여자 82회 예고 영상


드디어 세린이가 진실을 알고

둘이 힘을 합하네요

 

재밌습니다

 

갑자기 이렇게 전개가 되네요

 

이제 비밀의 여자도 한 달 남았습니다ㅠ

다 정들어서 벌써 아쉬워요

 

세린이 며칠 답답했지만

이쁘고 웃긴 캐릭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