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내 눈에 콩깍지

내 눈에 콩깍지 119회 예고

go_yo 2023. 3. 17.
반응형

내 눈에 콩깍지 119회 23.03.20 월요일 KBS1 일일연속극

내 눈에 콩깍지 119회 예고

미리내가 사라졌어

얘가 대체 어딜 간건지

아니 걔는 지자식 하나 제대로 못 돌보고

애를 잃어버려어!

 

시어머니 또..ㅡㅡ

미리내가

요즘 계속 경준씨 얘길 많이 했어요

지구대에 신고부터 하고

우리가 같이 갔던 곳부터 찾아봅시다

아빠와 자전거 타는 아이를 보는 미리내

미리내도 자전거를 탄 적이 있고..

뛰며 미리내를 찾는 경준과 영이

공원까지 온 두 사람

미리내는 아직 찾지 못하고

엄마, 아저씨 보고 싶어

무서워

우는 미리내


내 눈에 콩깍지 119회 예고 영상


병실을 나간 미리내

저녁까지 밖에서 서성이고

 

저렇게 쪼그만 애기인데

이 추운 날 밤까지 미리내야ㅠㅠ

 

미리내가 나가다니요

 

정말 생각도 못했습니다

 

118회에선 기증자가 수술 전에 사라지고 기증 철회를 했습니다..

 

조직은 경준은 물론 차윤희까지 맞았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미리내 얘기를 차윤희한테 한 이유가 있었네요

 

놀랍습니다

 

수술하게 될 경준을 걱정하고 달라진 차윤희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