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내 눈에 콩깍지

내 눈에 콩깍지 111회 예고

go_yo 2023. 3. 7.
반응형

내 눈에 콩깍지 111회 23.03.08 수요일 방송 KBS1 일일연속극

내 눈에 콩깍지 111회 예고

엄마 영이에게 달려가 안기는 미리내

집에 다시 들어갈 거야?

저, 살집 구했어요 작은아버지

구한 방을 닦는 영이

이번에 영이 안들어오면은

내가 널 쫓아낼겨

이 집 명의가

소복희인 건 알지?

제가 엄마라고 부르는 건

이게 마지막이에요

전 이제 엄마 아들 아닙니다


내 눈에 콩깍지 111회 예고 영상


110회에서 빼딱구두 차윤희의 비밀 하나 더 풀렸습니다

경준이의 눈을 그렇게 만든 것..

이건 어떻게 알려지나 했더니 이렇게 가족들 앞에서 알려졌네요

 

영이가 미리내를 해미네 맡길줄은 몰랐네요!

 

세준이를 감싸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차윤희와 심원섭도 정말 나쁘지만

그렇게 사고를 치고 도망간 세준이도 죄를 면할 수는 없지요

 

111회에선 도식이가 영이를 찾다가 경준에게 전화해 집 나간걸 알리게 된다고 합니다.

 

내 눈에 콩깍지 너무 재밌어요!ㅠㅠ

 

배누리씨 이영이로 연기 정말 잘하는 것 같아요!

잘 이끌고 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