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내 눈에 콩깍지

내 눈에 콩깍지 98회 예고

go_yo 2023. 2. 15.
반응형

내 눈에 콩깍지 98회 23.02.16 (목) 방송 KBS1 일일연속극

내 눈에 콩깍지 98회 예고

김박사

ㅋㅋㅋ

동서

이 나이에 내가

서방님 시집살이를 살어

빨리 와서 서방님 모시고 가

이제 제꺼 아니에요

어머님께 반품했어요

미안하다..

미안해 미리내

미리내 앉아있는거 너무 귀여워요

본부장님이랑 다투기라도 하신거에요?

내내 표정이 어둡던데

죽을상인 세준

경준씨

눈치만 보는 거 같아서요

미리내하고 영이씨 데려다 주고 올테니까

다녀와서 얘기하자

내 눈에 콩깍지 98회 예고 영상

미리내랑 같이 초대받아서 경준이네 가네요

경준이 아버지는 미리내를 좋아하는 눈치입니다^^

 

경준이는 세준이에게 그 날 일에 대해 묻고 일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될거 같네요

 

같이 영이에게 진실을 고백할지

아니면 영이가 먼저 다른 경로로 알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저렇게 미리내까지 가고 좋아보이는데ㅠㅠ

벌 받을 사람 벌 받고

잘 됐음 하네요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