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내 눈에 콩깍지

내 눈에 콩깍지 94회 예고

go_yo 2023. 2. 9.
반응형

내 눈에 콩깍지 94회 23.02.10 (금) 방송 KBS1 일일연속극

내 눈에 콩깍지 94회 예고

뭐? 동거?

놀라는 은호

ㅋㅋ

어머니

이혼보단 파혼

살아보고 결정하는게 훨씬 현명해

 

은진이 어떡해요ㅋㅋ

너무 감동이고 애틋하네요ㅠㅠ

도진오빠가 경준오빠 각막 기증자라는 거에요?

무슨 인연이 그래요?

아가씨도 우리 가족이니까

얘기해주고 싶었어요

 

마음도 넓다 영이야

오늘 어른들께는 말씀 드릴려구요

그렇게 그리워하는 도진을

경준의 눈으로 마주하는 은숙

너구나..

너한테 갔었어

내 눈에 콩깍지 94회 예고 영상


너무 슬프네요ㅠㅠㅠ

감동입니다

 

도진이 이어준 인연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