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내 눈에 콩깍지

내 눈에 콩깍지 90회 예고

go_yo 2023. 2. 3.
반응형

내 눈에 콩깍지 90회 23.02.06 월요일 방송 KBS1 일일연속극

내 눈에 콩깍지 90회 예고

정말입니까?

공여자 가족분께서 편지를 보내겠다고 하셨다구요?

편지? 누군지는 서로 안 밝히고?

굳이 알아서 뭐해

짚이는 게 있어 보이는 은호

경준이는 영이네 집에 갔나 보네요

방까지 들어가 같이 시간을 보내는 세 사람

장경준씨라고 그 사람이 여기서 각막이식을 받았다고 알고 있어요

공여자가 도진인가요?

심기사님 오셨어

놀랄 것도 없고 당할 것도 없어

같이 밥만 먹어

뭔가 오해를 하셨나 보네요

세준이를 따로 만난 거

돈 때문이 아니었습니다

세준아! 니가 말씀드려

너 나 왜 만났냐? 아유 왜 말을 못해

너 나 왜 만났냐니까

그런 원섭을 보는

가족들

 

내 눈에 콩깍지 90회 예고 영상


비밀을 아는 윤희 세준 경준의 그림이 어색하면서 새롭네요

비밀을 아는 세 사람

심원섭을 앞에 두고 경계합니다

 

경준은 형으로써 세준이에게 힘이 돼주네요

 

할아버지와 장사장도 알면 어떻게 될지

 

경준이는 영이네 집에 가나 봅니다

이제 가족들이 반겨주는 걸까요

이렇게까지 온 두 사람인데ㅠㅠ

 

미리내와의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