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그리팅몰 - 소고기해장국 후기

go_yo 2023. 1. 13.
반응형

소고기해장국 700g - 그리팅몰

그리팅몰 소고기해장국 후기입니다^^ 내돈내산입니다.

 

특징
  • 소고기추출액(소고기,한우잡뼈) 국산
  • 우거지(국산)
  • 소고기채(국산)
  • 냉동보관

 

조리법
  • 물 180ml(종이컵 1컵)과 냉동상태의 해장국을 넣고 중불 15분간 끓인다.

 

소고기해장국을 먹고 싶어 샀습니다.

소고기, 우거지, 배추, 무, 버섯이 들어가 있어요.

버섯도 들어가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무도 많이 들어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무는 별로 안먹게 되더라구요.

해장국이면서도 배추국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분명 해장국 맛은 나는데 약간 밍밍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애매합니다ㅎㅎ

용량은 2인분이지만 국물은 충분한데 고기는 2인분이기엔 적은 느낌이었어요.

찢은 소고기가 국밥에 어우러져 좋았습니다. 국산이어서도 좋구요.

국 한끼 떼워서 좋았습니다.

후기보니 콩나물도 따로 준비해 먹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콩나물도 넣어 먹으면 더 맛있겠네요.

 

첫구매 추천 코드 글▼

 

그리팅몰 첫구매 첫이용 후기 +(친구 추천코드)

그리팅몰 첫구매 첫이용 후기 요즘 마켓몰들이 많은데요 이번에 그리팅몰을 이용해봤습니다. 그리팅몰은 현대계열사입니다. 친구추천코드 : 42XV1Q00 새벽배송으로 선택하여 받아봤습니다. 새벽

eldhd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