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내 눈에 콩깍지

내 눈에 콩깍지 74회 예고

go_yo 2023. 1. 12.
반응형

내 눈에 콩깍지 74회 23.01.13 (금) 방송

내 눈에 콩깍지 74회 예고

아니 왜 미리내 엄마가 경준이랑

사진 아까워서 어떡해요ㅠ

그러니까 경준이한테 들러붙었단 여우같은 기집애가

내가 이 여우같은 기집애 가만히 안둬

 

뺨을 때리는 해미엄마..ㅡㅡ

애랑 가족들 앞에서 뭐하는 짓인지..

동서 미쳤어?

왜 내 며느리를 때려 왜

도진의 사진을 보고 우는 영이

ㅠㅠ

얼마나 속상할지..ㅠㅠ

내가 두 사람 만나는 거 우려했던 이유

벌써부터 이런 일이 생기는데

앞으론 더하겠죠

말해두는데

나 영이가 힘든 거 못봅니다

지킬겁니다

 

정말 그 엄마에 그 딸이네요

영이가 남의 남자 가로챈 것도 아니고

싫다는 사람 멋대로 결혼 상대자로 생각하고

 

가족들 앞에서 그것도 제삿날에 뭐하는 짓인지

둘째네랑 연을 끊으셔야 할듯

 

영이는 아가씨라고 부르며 팀장으로 모시고 지내는데

해미는 이영이씨 하면서 하대하고 괴롭히고 못봐주겠어요

 

경준이도 더이상 봐주면 안될듯 싶어요

조치를 취해야 할 듯합니다.

이상한 집안ㅠㅠ

 

영이 너무 불쌍하고 안쓰럽네요

가족들하고 미리내, 도진이 앞에서

그 꼴을 당했으니

본인도 너무 속상할듯

 

너무 몰입이 됩니다ㅎㅎ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