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내 눈에 콩깍지

내 눈에 콩깍지 66회 예고

go_yo 2023. 1. 2.
반응형

내 눈에 콩깍지 66회 23.1.3 화요일 방송 / KBS1 일일연속극

내 눈에 콩깍지 66회 예고

저 오늘 아주 작정하고 왔다구요

해미를 바라보는

경준이 표정과ㅋㅋ

회장님ㅋㅋ

회장님, 우리 경준오빠 저 주십시오!

 

ㅋㅋㅋ

영이의 집앞까지 가는 두 사람

좋은 두 사람

돈 많은 남자를 만나더니 이 집에 맘 떴어 쟤

미리내는 우리 새끼니까 두고

나갈꺼면 너 혼자 나가!

결국 남보다도 못한

며느리였던 거네요

당연한 사실이겠지만요

너무 서러워요, 어머니

ㅠㅠ

영이

ㅠㅠ

너무 안쓰러워요

남한테 뺏기는 기분일까봐 그런 어머니의 마음은 알겠지만

잘 대해줬으면 좋겠네요

힘내라 영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