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내 눈에 콩깍지

내 눈에 콩깍지 51회 예고

go_yo 2022. 12. 12.
반응형

내 눈에 콩깍지 51회 예고 22.12.13(수) 방송 KBS1 일일연속극

저번처럼 나 모르게

아버지 심기 거스리는 행동했다가는

당신 더는 못믿어

오빠 좋아하는 사람 있어

혹시 제가 아는 사람이에요?

팀장님하고 장경준씨는 딱 사귀기 직전 단계네

제일 좋아하는 거라는 말에

마음이 흔들리더라구요

나는 참 어렵네요

이영이씨랑 몰랐던 사이로 돌아가는 게

 

내 눈에 콩깍지 51회 예고▼

 

다시 다가가는 경준입니다

참 다정하고 진솔한 경준입니다.

미리내가 두 사람을 연결해주네요

50회에서 밥도 같이 먹자고 해서 먹고ㅋㅋ

 

너무 재밌습니다

영이랑 경준이 너무 좋아요

미리내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