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내 눈에 콩깍지

내 눈에 콩깍지 46회 예고

go_yo 2022. 12. 6.
반응형

내 눈에 콩깍지 2022년 12월 6일 화요일 방송 예고 KBS1 일일연속극

회장님댁에 초대를 받았다고?

안녕하세요 회장님

김해미 팀장 엄마입니다

며느리 윤희를 보는 회장님

이 상황을 눈치 채신

오늘은 아무 말도 하지 말아주라

나 엄마 앞에서 울기 싫어

..

아주 갈수록 점점 니 멋대로 구는구나

제가 뭘

아저씨!

 

경준을 알아보고 온 미리내

 

미리내와 경준이 또 만나네요

미리내 너무 귀여워요

미리내, 맞지?

내가 오늘 뭘 본지 알아?

 

경준이랑 미리내가 같이 있는걸 본 영이 친구 은진

장경준씨랑 미리내가 도서관에서 같이 있드라

 

이 모습을 영이에게 전하고

나 말해야겠어

내가 애엄마라는 거

영이는 자신의 상황을 말하려고 다시 다짐하고

 

46회 예고▼

 

45회에서도 경준이랑 영이는 만나지 못했습니다

경준이가 만나자고 한 것에 해미를 보냈죠

이건 아니었던 행동이라고 생각해요

꽃도 해미가 받고..

이에 경준은 해미한테 밥은 먹었냐며 밥먹자고 하죠

착한 경준입니다.

 

미리내와 경준이 도서관에서 또 만나네요

둘의 모습도 참 좋아요

기대가 됩니다^^

 

영이가 자신의 처지를 정말 말할지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