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삼남매가 용감하게

삼남매가 용감하게 22회 예고 / 태주 상준

go_yo 2022. 12. 3.
반응형

삼남매가 용감하게 22회 예고 22.12.4(일) 방송 KBS2 주말드라마

사과 까는 상준

 

임주환씨 사과 잘 까네요

퇴근해서 들어오니까

니가 있네

신기해

좋아?

싫어?

너~무 좋아

 

깨볶는 두사람 입니다.

아빠 가게 앞에 크리스마스 트리

 

트리가 너무 예쁘네요

상준이가 그랬나?

누군지 알거 같애

상견례때 초대해볼게요

그 이모부까지 오시면 축제 분위기겠는데요?

 

이제 사이 좋은 사돈입니다.

태주 엄마와 상준 엄마

이 두 사람도 재밌어요ㅋㅋ

어서오세요

 

정식으로 모이는 두 집안 가족들입니다.

달라진 사이 좋은 두 사람입니다ㅋㅋ

화기애애한 분위기

정숙과 세란 보기 좋네요

건우 니 여친 너무 보고 싶어

상견례 자리에 온 듯한 현정

 

삼남매가 용감하게 22회 예고▼

 

현정이가 상견례 자리에 나타나 어떻게 될까요

의외로 적극적입니다.

두 집안이 또 뒤집어지겠습니다ㅋㅋ

 

개인적으로 현정이랑 무영이가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