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으라차차 내 인생

으라차차 내 인생 113회 예고

go_yo 2022. 9. 20.
반응형

으라차차 내 인생 113회 예고 22.9.21(수) 방송 / KBS1 일일연속극

 

할말 있어서 왔다 그랬었죠?

 

저 3개월이래요

 

뭐가 3개월이라..!

 

갑작스런 차에 넘어지는 명숙

 

당신 무개념이야?

운전하기 전에 집에 개념 놔두고 나왔냐구

 

이렇게 첫조우를 하게 되네요

사돈인데..ㅋㅋ

 

누굴 만나셨는데요 고모?

 

 

 

있어 세상에서 싹수없는 여편네

 

728x90

 

걱정마

절대 다시 만나지 않을테니까

 

 

두사람 반응이..ㅋㅋ

 

머리가 어떻게 아프신데요?

 

나란 사람은

살 가치가 있긴 한걸까?

 

113회 예고▼


힘찬이는 안정이 되나 봅니다ㅠ

 

너무 어린 나이에 알게 되는게 아닌가 싶으면서도

드라마니까요

마당에서 장면은 슬펐네요ㅠ

승주도 이번일로 달라지나 봅니다

 

이렇게 마무리 되고

또 새로운 내용이 나오네요

 

다음주가 마지막인데

이렇게 재밌어서 어쩌나요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