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

시대극을 찾아서 - 로맨스 시대극 드라마, 영화

go_yo 2022. 2. 9.
반응형

영국 시대극을 굉장히 좋아한다

그래서 마구마구 찾아보고 봤다

시대극이라 할 수 있는 것은 다~~

 

항상 헷갈리는 제목

북과 남, 남과 북

ㅋㅋ

시대극 추천에 꼭 나오는 드라마

재밌다

 

강추

 

그런데 구렛나루 헤어는 어떻게 안되는걸까요

 

이건 많이 알려지지 않은듯

남주가 오만과편견 영화의 남주랑 동인인물이었다는 사실에 놀람

여주 너무 이쁘고

드라마를 보면 다른 대륙으로 여행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아 이게 '그랜드 투어구나' 라고  느꼈다

유럽에 있었던 여행 문화가 나온다

풍경이 너무 예쁘다

 

강추

 

넷플릭스 앤보다

저는 이게 너무 좋다

정말 배우들의 나이에 맞춰 제작, 찍어서 그런지

정말 일생을 보는것 같았다

 

강추

728x90

처음에 무섭게 시작해서

뭐지 싶었는데

이것도 시대극은 시대극이었다

제목이 설득 인 이유가 있었고

파도치는 바다 옆 뚝방? 장면과

결말이 너무 좋았다

 

 

자매의 이야기

잘생긴 사람이 나와요

그런데 보면서 케미가 별로였던거 같은..

잘 기억이 안나네

그래도

어찌어찌 되는 첫째의 이야기가 재밌었던것 같다

 

여주가 너무 이뻐요 진짜

보다보면 엠마 왜그럴까 싶은데

여주의 모습과 연기와

또 풍경으로 잊혀진다

 

시대극의 바이블

유명한 오만과 편견

6부작으로 오만과편견 내용을 가장 오래볼 수 있다

 오만과편견 하면 콜린퍼스가 자동으로 나오던데

왜 그런지 알겠다

테스

아무 배경 정보 없이 봤었다

이거 너무 피폐...

에디 레드메인이 나와서 놀람

(이런 시대극도 찍은적이 있구나)

첫장면과 다르게 너무 어둡게 흘러가는..

그래서 너무 슬프다

 

 

 

영화로도 시대극을 찾았다

오스틴랜드

여기서 JJ 필드 너무 멋있다

미국 사람들도 오스틴 시대물을 좋아하나보다

있다면 나도 가보고 싶다

 

EBS에서 해줘서 TV로 봤던 작은 아씨들

여주가 너무 이쁘고 남자사람친구 역할이

크리스찬 베일?!! 이었다

내가 알던 이미지와 다르게 굉장히 청초한 미남으로 나왔다 ㄷㄷ

 


더 많은 시대극 시대물을 보고 싶다

모르는게 있다면 다 보고 싶다ㅎㅎ

잔인한 세상 너무 싫어요

더 제작이 됐으면 좋겠고

볼 수 있는 접근성이 쉬워졌으면 좋겠다

OTT는 풀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