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방송/으라차차 내 인생

으라차차 내 인생 92회 힘찬이와 차열

go_yo 2022. 8. 23.
반응형

으라차차 내 인생 92회 힘찬이와 차열

힘찬인? 힘찬인 잘 지내?

 

강차열씨가 무슨 상관이라고

우리 힘찬이 안부를 물어요?

 

고개를 떨구고

 

아니요

잘 못 지내요.

내가 강차열씨랑 헤어졌다고 힘찬이한테 얘기했거든요.

 

마음이 아프고

 

학교에서 나오는 힘찬이

 

힘찬아

 

아저씨야 힘찬아

 

차열을 보고도 돌아서는

힘찬아 아저씨한테 화 많이 났어?

 

여전히 대답 안한 채

시무룩하게

 

집에 가는 힘찬이

힘찬이는

아저씨한테 화 많이 났구나

 

와중에 힘찬이가 너무 귀엽네요

 

우리 엄마 말이 사실이에요 아저씨?

우리 엄마가 아저씨랑 헤어졌다고 하는데

사실이에요?

 

미안해 힘찬아

정말 미안해

 

그럼 정말이라구요?

정말 우리 엄마랑 헤어졌다구요 아저씨?

 

어..

 

그러는 게 어딨어요

아저씨 힘찬이 아빠한다고 했잖아요

우리 엄마랑 힘찬이 사랑한다고 했잖아요

그래 놓고서 헤어지는게 어딨냐구요

 

울음이 터져 엉엉 우는 힘찬이

 

마음이 너무 아프다..ㅠㅠ

아저씨 차열이를 엄청 좋아하고 가족이 될 뻔했으니

얼마나 상처일까요

 

힘찬일 껴안고

정말 미안해

정말 미안해 힘찬아

 

안겨 엉엉 우는 힘찬이

 

너무 슬프네요

 

동희는 두 사람을 보게 되고

.

.

.

.

.

힘찬이와 차열이

게시물을 안 쓸 수가 없었네요.

너무 안타깝고

너무 마음 아프고

슬프고

와중에 귀여운 힘찬이가 나오는

장면이었습니다.

힘찬이한테 달려간 차열이의 마음도 어떨지 너무 알 것 같아서 안쓰럽네요..

 

셋의 행복을 빌며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