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뽕뜨락 피자 올포유피자 후기 (내돈내산)

go_yo 2022. 5. 15.
반응형

◆뽕뜨락 피자-올포유피자 후기

 

주말에 뽕뜨락 피자 시켜 먹었다.

올포유 피자를 골랐다.

올포유 피자 all for you에서 for에 숫자 4 four를 연결시켰나보다. 재밌네요.

4가지 맛 피자를 고를 수 있다.

소스부터 피자종류, 빵종류 다 고를 수 있다. 소스도 고를 수 있는게 신기했다.

나의 선택은 평소 익숙한 토마토소스에 스테이크-쉬림프-웨지포테이토-슈프림콤비 피자, 기본도우이다.

스테이크는 말 그대로 쇠고기 토핑, 쉬림프는 새우, 웨지포테이토는 기존 알고 있는 포테이토 피자, 슈프림콤비 피자는 콤비네이션 기본 피자 이다.

웨지 포테이토는 웨지감자가 두개씩 붙어있다. 한개가 아니라 좋았다.

반반 피자는 많이 시켜먹었어도 4가지 피자는 새로웠다.

피자는 삼각이 아니라 사각으로 떠먹는 피자? 느낌이다.

좋아하는 맛을 다양하게 4종류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